자주 묻는 질문 안내 (FAQ)

자주 묻는 질문 안내 (FAQ)

  • 조회: 29
  • 총 방문 : 0회
  • 총 게시글 : 404개
  • 총 댓글 : 0개

 

Play Zone 이용 중 자주 접수되는 문의 사항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
 

대부분의 기본 문의는 본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오니
  

문의 전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Q. PC 또는 모바일 접속이 잘 되지 않습니다.

A. 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일시적으로 접속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.

- 새로고침(F5) 또는 페이지 리로드

- 브라우저 완전 종료 후 재실행

- Wi-Fi 또는 LET/5G 네트워크 변경 후 재접속


Q. 특정 경기 틀어주실 수 있나요?

A. Play Zone의 경기 편성은 내부 기준에 따라 결정되며,

요청하신 경기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편성 기준 및 시스템 구조상 개별 요청 반영은 제한됩니다.

- 편성 예정 경기 목록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

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Q. 먹튀를 당했는데 Play Zone에서 보상이 가능한가요?

A. Play Zone이 공식적으로 보증하는 제휴 업체에서

이유 없는 먹튀 사고가 발생한 경우, 100% 보상해드립니다.

단, 아래 해당 시 보상은 절대 불가합니다.

- Play Zone 추천인 코드 미사용

- 악성 이용, 양방, 시스템 악용

- 각 제휴사 규정 위반

보상 관련 문의는 정확한 정보와 함께 요청해 주세요.


문의 시 유의사항

닉네임 / 아이디 / 필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
  (정보 누락 시 확인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- 모든 문의는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며, 중복 문의는 삼가주세요.

- 문의 시 정확한 내용 + 관련 캡처 이미지를 첨부하시면

  더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- 비방, 욕설, 협박, 비정상적 문의의 경우

  차단 및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  

4.5 / 5 (1명 참여)

댓글 총 0

공지사항



이벤트

글이 없습니다.

포인트랭킹